Women In Love & Art / KOAA

 
 
  창조적인 예술적 감각과 유연함이 요구되는 현대산업사회에 우리 여성광고인의 역할은 날로 증대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대적 요구에 부응하여 광고업계 역사상 최초로 발족한 한국옥외광고협회 여성특별위원회는 협회 발전에 일익을 담당 하리라 자부합니다. 광고업계의 권익보호와 도약을 위해 여성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지혜를 부탁드립니다.
 
  그동안 국내 광고업계 발전에 기여한 여성회원분들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발굴하여 알리는 일에 소홀히 하였기에 여성 광고인의 위상이 아직은 미미하게만 보입니다. 그렇기에 저는 여성특별위원회 발족의 기쁨과 함께 막중한 책임을 느끼지 않을 수 없습니다.
 
  200여명의 여성회원 여러분들의 소중한 꿈을 위해 더 빠른 길, 더 편안한 길로 인도할 수 있는 여성특별위원회를 만들겠습니다. 여성특별위원회가 여러분들의 곁에서 함께 하는 친구이자 생활 속의 행복을 채워주는 진실한 동반자로 함께 하겠습니다.
 
  또한, 우리 여성특별위원회는 소외되고 그늘진 세상에 머무는 이웃들과 함께 사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사랑의 봉사를 하고자 합니다. 우리 이웃들에게는 삶의 난관과 역경을 극복하고 행복한 삶을 만들 수 있는 작은 도움이 필요 합니다. 여러분들의 작은 관심은 소년소녀 가장, 독거노인 등 소외계층에 있는 그 분들에게는 마음을 환히 밝혀주는 등잔과 같은 소중한 사랑이며 행복이 될 것입니다. 여성 광고인 여러분들의 따듯한 마음을 나누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여성 회원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회원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05. 9. 1.


                                                                     여성특별위원회 
                                                                     위원장 원 미 옥